[호텔소식]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특별한 하룻밤’

[KJtimes=유병철 기자] 특별한 날, 모든 사람의 축제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이 때를 놓칠 새라 특급호텔들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숙박 패키지를 앞 다퉈 내놓고 있다. 룸서비스를 즐기며 친구들과 이야기보따리를 풀 수도 있고, 연인과 와인으로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 다양한 선물 꾸러미도 덤으로 챙길 수 있어 12조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223일과 24일 크리스마스 페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낭만적인 화이트 포레스트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와 산타가 객실로 깜짝 방문해 어린 자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헬로우 산타 서비스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 할 수 있다. 화이트 포레스트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24일 저녁 호텔 내 연회장에서 펼쳐진다. 1(17:00~19:00)2(19:30~21:30)로 나뉘어 진행되어 원하는 시간에 입장 가능하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숲 속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꾸며진 환상적인 파티 공간에 입장하면 남미,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4개 대륙의 와인과 핑거 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헬로우 산타 서비스는 산타가 객실로 깜짝 방문해 크리스마스 메시지와 함께 더 메나쥬리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선물을 전달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하고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줄 크리스마스 웜 무드 램프를 선물로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223일부터 201711일까지 마이 럭키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에서 한 해의 마지막과 새해의 시작을 위한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몽상클레르의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특별히 인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체크인 시에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럭키 박스 선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1223일부터 31일까지 디어 마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에는 크리스마스 파나코타, 진저 브레드 치즈 케이크, 제철 과일을 이용한 타르트 등의 미니 디저트가 디저트 타워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인 샹동도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쉐라톤 크리스마스 디베어도 포함되어 있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성탄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추가 금액 지불 시 와인, 맥주, 칵테일, 스낵 등이 제공되는 해피 아워 이용을 비롯한 콘티넨탈 조식 뷔페 혜택이 포함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룸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1223일과 24일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2, 화이트 와인 1, 풍선 1개를 제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밤을 만든다. 24일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산타 이벤트가 있어 부모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산타가 객실로 직접 배달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세 가지 타입의 크리스마스 블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민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해피밀 룸서비스와 머그컵,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피밀은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으로 대체 가능하다. 1223일부터 25일까지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공연을 보며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식 파티 패키지는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 후에 객실에서 로맥틱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랍스터 스테이크를 포함한 디너 5코스 메뉴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라이브로 선사하는 캐롤 공연, 커플 게임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1224일 단 하루 예약 가능하다.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이브닝 패키지는 듀플렉스 또는 코너 스위트 1,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디너 4코스 메뉴와 레드 와인 2, 라꼬메트 미니 플라워 부케, 리얼우드캔들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1224일 단 하루 예약 가능하다.

 

스탠포드호텔은 오는 1231일까지 맨하탄 패키지와 송년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맨하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맨하탄 SURF&TURF COUPLE SET 패키지 2,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경인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 맛있는 뷔페 식사와 재미있는 크루즈 선상공연 그리고 생애 최고의 음악불꽃축제가 준비되어 있는 송년 크루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크루즈 2, 2인 조식으로 구성된다.

 

워커힐은 오는 1221부터 25일까지 휘바 욜루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핀란드 산타 재단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패키지 기간 동안 핀란드 공인 산타를 초청하며 패키지 이용객 중 선착순 예약자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 서프라이즈 비짓 프롬 핀란드 산타가 포함된다. 이는 핀란드 산타가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직접 객실로 가져다주거나 로비에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의 산타 집을 완벽하게 구현한 산타의 캐빈에서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워커힐 캐릭터 인형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클럽 스위트룸에서 투숙 시 스낵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의 해피아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사진 =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18일부터 31일까지 네 가지 타입의 The Most Wonderful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 조식 뷔페 2, 조 말론 런던 코롱, 씨엘블루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로 구성된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 조식 뷔페 2, 조 말론 런던 코롱, 찹 스테이크와 와인 1병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메뉴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보다 여유로운 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클럽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디럭스 클럽 패키지와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해피스트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만찬으로 구성된다. 1224일 이용 가능하다. 치얼스 달링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1224, 31일 이용 가능하다. 1224일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이 제공되며, 31일에는 니스포레니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얼티밋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룸 1.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인룸 파티 트롤리가 객실 내 셋업된다. 얼음 조각 위에 올려 진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3가지의 캐비아와 6가지의 다양한 풍미의 카나페로 구성된다. 또한 호텔 내 Club 501에 위치해 있는 프로방스 스바 바이 록시땅에서의 아늑한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의 혜택을 즐겨 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23일부터 201711일까지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와 위드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 은 디럭스 룸 1,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잔 쿠폰 등이 포함된다.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 는 디럭스 룸 1,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미니 모엣 샹동 임페리얼 2& 조각 케이크 쿠폰 등이 포함된다. 위드 스파 패키지 은 디럭스 룸 1,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8만원 상품권, 허브티 2잔 쿠폰이 포함된다. 위드 스파 패키지 는 이그제큐티브 룸 1,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8만원 상품권, 허브티 2잔 쿠폰이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웰컴 어매니티로 뷰티 브랜드 헤라의 에센스 트라이얼 키트 5종이 준비된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스페인의 호메 세라 까바 브룻 스파클링 와인과 제철 과일로 만든 밀푀유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다.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12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패밀리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객실 1박과 스페셜 인 룸 디너, 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인 룸 디너로는 시저 샐러드, 미네스트론 수프, 버섯 크림 수프와 마늘 크루통, 연어 콘피, 안심 페퍼 스테이크, 리츠 티라미수와 초코스틱, 모둠 계절 과일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시 리츠 라이언 인형 혹은 크리스마스 기념 테디베어 인형을 랜덤으로 선물해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로맨스 패키지는 클럽 프리미어 객실 1박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세트, 로맨틱 인 룸 디너, 와인 1병과 케이크로 구성된다. 로맨틱 인 룸 디너에는 킹크랩을 감싼 훈제연어와 야채, 새우크림 비스크 수프, 안심 스테이크, 레몬치즈 케이크가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시 사진을 미리 전달해주면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에 준비해 줄 예정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1223~25, 30~201711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 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정통 다이닝 디너 2인이 제공된다. 뷔페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과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샴페인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조식,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린나스 듀오의 팝페라가 어우러진 로맨틱한 골든 홀리데이 파티 또는 레지던스 DJ의 퍼포먼스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버블 파티 또는 객실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레드 와인 등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에게도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를 위한 장난감과 온 가족을 위한 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