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셀더마, 브랜드 새 모델로 민낯여신 ‘송지효’ 발탁!


[KJtimes=유병철 기자] 제닉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했다.

 

셀더마는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진정한 마스크 전문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마스크 과학을 통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Maskology for Whole Beauty)을 추구하고 있다.

 

셀더마 마케팅기획팀 조성은 팀장은 배우 송지효는 민낯이 가장 아름다운 배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다방송에서 보여주는 꾸밈 없는 편안함과 건강한 매력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추구하는 셀더마의 가치와 잘 부합되어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송지효는 단순히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한정된 모델이 아니라 여배우로서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했으며,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셀더마의 파트너로서 적극적인 모델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셀더마는 배우 송지효가 최근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MC로 활동하며 새로운 뷰티 멘토로 떠오르고 있고, 실제로 마스크팩 마니아인 만큼 그녀의 의견이 반영된 참신한 제품 개발을 통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셀더마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송지효와 함께한 첫 브랜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컷에서 송지효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미소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살짝 웨이브가 있는 헤어 스타일과 은은한 윤기가 감도는 깨끗한 피부 여기에 파스텔 계열의 의상이 더해져 송지효 특유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연출했다. 송지효와 셀더마가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은 셀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