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네파 키즈,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샤베트 래시가드’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네파 키즈는 보기만해도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샤베트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네파 키즈 샤베트 래시가드는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샤베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컬러감에 그라데이션, 도트 디자인, 셔링 스타일과 같은 네파 키즈만의 디자인 요소가 강조된 래시가드 제품이다. 모자부터 상의와 팬츠까지 세트로 구성돼 스타일링 하기에도 간편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까지 갖춰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샤베트 시엘로 래시가드는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포인트인 여아 전용 래시가드다. 오렌지와 민트, 핑크 등 발랄한 그라데이션 디자인에 셔링 스커트로 여자 아이들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 래시가드 상의와 셔링 스커트,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컬러는 오렌지와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09000.

 

샤베트 폴카도트 래시가드는 도트 무늬 프린트가 포인트인 여아 전용 래시가드다.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귀여운 도트 디자인에 셔링 스커트와 6부 기장 레깅스로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 래시가드 상의와 셔링 스커트,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프로즌과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0.

 

샤베트 보스코 래시가드는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열대 야자수 디자인이 돋보이는 남녀공용 래시가드다. 신축성이 좋아 물놀이 활동에 적합하며, 반집업 스타일로 나와 탈착이 편하고, 하이넥에 긴소매 디자인으로 자외선 차단이 용이하다. 래시가드 상의, 팬츠, 수영모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포세이돈블루와 네온핑크 두 가지로 나왔다. 가격은 109000.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여름철 워터파크나 해변가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우리 아이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였으면 하는 부모의 바람을 제품에 반영해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상큼발랄한 디자인의 샤베트 래시가드를 선보이게 됐다, “보기만해도 달콤한 컬러감으로 우리 아이의 바캉스룩을 완성시키는 네파 키즈 샤베트 래시가드와 함께 올 여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