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만남!

[KJtimes=김봄내 기자]프링글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의 광고 모델로 국내대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선정했다고 612일에 밝혔다.

 

 

프링글스는 감각적인 노래와 춤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면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대세 힙합 뮤지션 박재범이 특유의 자유롭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박재범씨는 본인만의 음악 스타일을 갖고 좋은 에너지를 전하면서 가장 트렌디한 힙합 레이블을 이끌고 있는 만큼, 프링글스 파티스피커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올 여름 한강이나 야외 페스티벌 등 파티 장소에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범은 프링글스의 팬으로서 음악과 함께 한 이번 파티 스피커 광고 촬영에 즐겁게 임했다앞으로도 계속 많은 작업을 통해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모델 박재범과 함께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TV광고는 이달 13()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박재범은 오는 630일 저녁 11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프로듀서로 합류,참가자들을 위한 밀착 멘토링을 통해 실력파 래퍼로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 난 후 캔 입구에 끼워 색다르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는 2015년 첫 출시돼 젊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는 블루투스로 제작돼 휴대와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프링글스(110g) 감자칩을 6개까지 구매 한 후 각 제품 안에 내장된 일련 번호를 프링글스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총 6개를 채우면 선착순으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