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랜드 오픈 기념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


[KJtimes=유병철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616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새로운 리뉴얼을 통해 오션 라이프스타일의 럭셔리 힐링 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1981년 개관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36년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아왔다. 4년간의 리뉴얼 공사는 휴양 문화에 늘 독보적인 예술적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적으로 디자인하려는 모 그룹 파라다이스(Paradise)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그랜드 오픈은 탁 트인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을 더한 객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미슐랭급 레스토랑,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야외 스파와 수영장, 프리미엄 키즈 체험 테마 월드 등 방문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616일부터 오는 720일까지 진행되며 디럭스 룸,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룸 숙박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리뉴얼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혜택은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에서 즐기는 조식(옵션 선택 시)이용, 이국적인 해변 리조트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야외 오션 스파 풀과 오션 스파 씨메르,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광안대교, 광복동 야시장 등 생동감 넘치는 부산의 이 곳 저 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에 포함된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는 616일에 새롭게 오픈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세심한 노력으로 탄생한 레스토랑이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비롯해 마카오의 럭셔리 복합 리조트 등 전세계 특급 호텔의 인테리어를 수행해 온 미국 호텔 디자인 그룹 HBA가 설계해 웅장하고 화려한 지중해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클래식의 모티브에 현대적인 디테일 감각을 더해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해변을 직접 바라보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다이닝 공간도 갖췄다.

 

또 특급호텔 최초로 파라다이스 푸드 연구개발(R&D) 센터를 설립해 호텔 출신 마스터 셰프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조리의 대가들을 초빙해 직접 식재료 발굴을 위한 컨설팅을 받았다. 이를 통해 국내 지역 특산물부터 일본, 중국 등 해외의 차별화된 식재료의 발굴 및 최고 수준의 미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세계에서 각광받는 요리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뷔페 내에 모든 섹션은 올 오픈 키친(All Open Kitchen)으로 구성해 실시간으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한국인이 좋아하는 랍스타, 전복, 활 대게 등 해산물 그릴 요리부터 소갈비, 양고기, 스테이크 등 고급 미트요리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특히, 상해, 광동, 사천, 북경의 시그니쳐 중식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딤섬 셰프가 제공하는 현지식 딤섬 요리, 신선한 사시미와 스시까지 다채로운 식감으로 자연이 선사하는 미각의 향연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