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올리브영, 뜨거운 바캉스 흔적 지우는 드림웍스 마스크 4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여름 휴가 시즌이 도래했다. 바캉스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다 보면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돼 피부가 금새 울긋불긋 변한다. 드림웍스는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에서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드림웍스의 슈렉과 쿵푸팬더 캐릭터가 새겨져 재미를 더할 뿐 아니라, 이색적인 제형과 사용법으로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한 아임 더 미라클 피오나 핑크 팩은 휘핑크림 제형의 핑크 클레이 팩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준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A.H.A Extract Flowers 성분이 과다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 시켜준다.

 

냉동실에 보관해 사용하는 슈렉 얼려쓰는 요구르트 슬리핑팩은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얼린 요구르트와 같은 이색 제형으로 얼굴에 도포 하자마자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며,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다듬어준다. 또한 요구르트를 연상시키는 새콤달콤한 향으로 피부 관리에 재미를 더할 뿐 아니라, 도포 후 씻지 않고 바로 잠들 수 있는 수면팩 타입으로 새로운 열대야 극복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슈렉 듀얼 모델링 시트 마스크는 T, U존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모델링 마스크팩이다. Anti Sebum P성분과 녹차수가 여름철 왕성해지는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T존을 케어해주고, 빙하수와 히알루론산이 자극과 각질로 인해 푸석해진 U존을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쿵푸팬더 쿨링 다운 아이 마스크는 퉁퉁 붓거나 피로한 눈을 시원하게 쿨링 시켜줘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쿵푸팬더의 익살스러운 얼굴이 입체적으로 새겨져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시킨다. 따뜻한 물에 담글 경우 온열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수면안대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점점 뜨거워지는 여름, 강렬한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 하기 위해 애프터 바캉스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새롭게 출시된 드림웍스 마스크 신제품 4종과 함께 더위에 달궈진 피부를 식히며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드림웍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5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웍스 미니팩 3종과 귀여운 슈렉 파티컵이 포함된 힐링 키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일 단 하루, 5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