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김희선 참석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KJtimes=김봄내 기자]랑콤이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의 출시를 기념해 89일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프닝 세리머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랑콤의 뮤즈 김희선, 이엘 등이 참석했으며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소녀시대 티파니, AOA 찬미, 방송인 박은지, 로빈 데이아나를 비롯해 배우 임수향, 이희진, 성훈, 김산호, 정다혜, 최윤소, 오연아, 모델 주원대, 한지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8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랑콤의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는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포뮬러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전시 공간이 꾸며져 소비자들과 만난다. 랑콤은 팝업 스토어 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LED , 신제품 체험 공간 및 이색 촬영 스튜디오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이번 8월 출시 예정인 랑콤의 새로운 립 제품인 압솔뤼 로즈 글로스도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랑콤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랑콤 홈페이지에서 참석 가능한 시간을 선택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처음 공개된 랑콤의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페룰릭 애시드)을 결합한 제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어 30일간 사용하는 프레시 코스메틱 콘셉트의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외부 환경 자극 등 노화로 이어지는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및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랑콤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1일입니다'라는 슬로건의 티저 광고를 발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811일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824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