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전지현, 아름다운 순간들의 기록 '스톤헨지' 광고 컷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올 가을 시즌을 위한 뮤즈 전지현과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스톤헨지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그려온 그녀의 풍부한 감정이 더해져 감동적인 컷이 완성되었다.

 

광고 컷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숫자 10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텐(TEN) 라인으로, 10년이라는 시간 속에 담겨 있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돌아본다는 의미를 담았다. ‘완전함을 의미하는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위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숫자 10. 광고 컷 속 전지현이 착용한 직선과 원형 모티브의 더블 체인 네크리스는 심플하고 구조적인 조형미 속에 모던한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일상 속 혼자만의 아름다운 감정의 순간을 포착한 My Moments 광고컷에서는 맑은 미소를 머금은 전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요청처럼 작은 꽃잎이 특징인 페어리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는 포인트 아이템. 광고컷 속 전지현과 같이 러플 모티브의 룩과 특히 잘어울려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다른 광고컷 My Journey에서는 여행을 통해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아를 돌아보는 여성의 모습을 그려냈다. 내추럴한 화이트 셔츠와 함께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SHe 제품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여성들을 위해 브랜드 대표 이니셜인 SH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뮤즈 전지현의 목선을 더욱 섬세하게 장식한 Y 형 드롭 네크리스는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해 룩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상 속 때로는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다면 광고 컷 속 그녀와 같이 블랙 패브릭 소재가 유니크한 초커 네크리스와 레이어링하여 보다 입체감 있는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블루밍 (Blooming)을 컨셉으로 수줍은 신부의 자태를 표현한 마지막 광고컷은 웨딩을 앞둔 여성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뮤즈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수줍게 피어난 꽃, 베리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청아한 감성을 담아내면서 동시에 은은한 향기를 남기는 듯 로맨틱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네 개의 작은 꽃잎이 메인 다이아몬드를 받치고 있는 섬세한 디자인으로 웨딩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우아하게 빛을 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새벽녘 꽃잎에 맺힌 이슬을 머금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링은 인생의 가장 고귀한 순간인 웨딩마치 후 활짝 피어날 아름다울 날들을 상징하며 행복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가오는 가을 당신의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할 스톤헨지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