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유혹

[KJtimes=유병철 기자] 최근 명절에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 연휴 기간 특급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사진 =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루나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탈리아 출신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퓨어하고 릴렉스한 휴식은 물론, 10만원 상당의 시크릿 선물이 들어 있는 루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 플라자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콘셉트로 시크릿 상품을 구성하여 2018년 첫 번째로 행운 같은 선물을 제공하고자 했다.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을 추가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 덕수궁 입장권, 서울 시청 스케이트장 입장권,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권, 객실 내 미니바 10% 할인권 등이 추가로 제공되며 체크인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더 플라자 홈페이지 회원이 본 패키지를 예약하면 선착순 10명에서 CGV영화 관람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겟 럭키 2018 패키지와 Art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겟 럭키 2018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 정성스럽게 준비되는 떡국 반상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및 객실 바우처, 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등 다양한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Art in the City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 중인 마리 로랑생전 티켓 2매로 구성된다. 슈페리어룸 패키지에는 더 스퀘어 뷔페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제공, 마리로랑생전 도록이 포함된다. 모든 설날 기념 패키지의 공통혜택으로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이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은 설 패키지 황금빛 2018을 선보인다. 고풍스러운 한옥이 명절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 주는 30년 전통 한식 명가 낙원에서 설 연휴에 가족이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조리장의 노하우와 정성이 깃든 떡국, 불고기, 녹두전 등의 특별 설 메뉴를 준비했고, 푸짐한 저녁식사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차, 어린이 고객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반짝이는 황금색이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황금강아지 모찌시바 인형을 특별 기브어웨이로 선정하여 복이 가득 한 한 해의 시작을 선물한다. 더불어 겨울 끝자락의 고즈넉한 겨울풍경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인 슈페리어 룸에서의 하룻밤과 전면 유리창으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를 함께 제공한다.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럭키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 조망을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및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되어 긴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한 아내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더불어 선착순 30명에게 특별 선물로 풍성한 상품이 포함된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 1개를 증정하여 행운이 가득한 설 연휴를 선사한다.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는 11만원 상당의 하이 드론 1, 브릭브릭 기어 인기 고양이 캐릭터 스냅백 2,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12, 영국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6조각 5, 청정원 어린이 키즈 홍초 20명 등 행운을 선물함과 동시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 더욱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선사한다. 더불어 파크카페에서는 설 패키지 기간 동안 떡국, 한과, 약과 등이 추가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케렌시아는 피난처,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혼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패키지 이용 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워머, 붓고 피로한 발과 다리를 케어해주는 종아리 쿨링 패치, 작지만 배를 따스하게 해주는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힐링 아이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과 스트레스 아웃 세트, 옵션 2는 디럭스 룸 1, 2인 조식 뷔페와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포함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패키지 이용 고객 중 개띠 고객에게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개띠, 어서오개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 좀 더 여유롭게 장기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연박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를 2박 이상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패밀리 리트릿을 선보인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패밀리 리트릿은 비스타 딜럭스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과 스카이야드에서의 겨울 간식 세트로 구성된다. 4층에 위치한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에는 추운 겨울바람을 막아줄 구형의 온실 이글루가 마련됐으며 아늑한 이글루 안에서 운치 있는 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겨울 간식으로 제공되는 따뜻한 군고구마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묘미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기본 성인 조식 2인 이용 이외에 취학 아동 1인과 미취학 아동 1인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는 화려한 금빛 물결로 욕조를 가득 채워줄 골드 버블바 등 러쉬 베스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 골든 러쉬 럭키백과 객실 1,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따뜻한 객실, 풍성한 조식,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 설 연휴 동안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을 제공하는 골든 포레스트 패키지는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객실 1, 따뜻한 아침 햇살과 함께 즐기는 조식 2인 등 설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사진 = 롯데리조트속초)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는 도심에서의 여유 있는 시간을 기다리는 사람들과 설 연휴를 이용한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롯데시네마 관람권 2, 룸서비스 떡국으로 구성된 설 패키지 ‘Joyful New Year’를 선보인다. 주니어스위트 패키지로 변경 시 주니어스위트룸과 2인 클럽라운지 혜택,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 2, 룸서비스 떡국, 라세느 2인식사권을 이용할 수 있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슈페리어룸, 2인 조식에 명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윷놀이세트를 주는 잘 놀다가시개 패키지를, 롯데호텔울산은 슈페리어룸과 호텔상품권 5만원이 제공되는 설날, 설렘 패키지를 각각 준비했다. 4일의 꿀 같은 연휴를 여행의 기회로 활용하려면 국내 최고 인기 여행지 제주도로 눈을 돌려 보자.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디럭스 오션뷰 룸, 2인 궁중 왕갈비 떡국, 요트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Brilliant Lunar New Year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룸에 4인 조식, 롯데리아 세트 이용권 2매 등을 묶어 Love Is On 패키지를 제공한다. 가성비 높은 스테이케이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롯데시티호텔을 추천한다. 서울시내 4개 롯데시티호텔(구로, 마포, 명동, 김포공항)과 롯데시티호텔대전에서는 객실과 2인 조식, 호텔상품권 2만원을 묶어 설 패키지를 구성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역시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룸, 조식, 웰컴드링크로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에서는 설 연휴기간인 215일부터 18일 사이 체크인하는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2018 설 연휴 잘 놀다가시개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로 황금개 골드바,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식사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복스럽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 두 잔 및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복스럽개 3종 세트가 포함된다. 복스럽개 3종 세트는 풀만 머그컵 골든 도그 에디션을 비롯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와 강아지가 그려진 블랙 에코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강아지 캐릭터는 아코르호텔의 코스모폴리탄 럭셔리 브랜드인 풀만 브랜드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게 디자인됐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남산 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골든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골든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골든 패밀리, 골든 패밀리 어드밴스드, 골든 로얄 패밀리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타입에는 호텔 내 2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된 골든 패밀리 라운지 조식 입장권이 포함된다. 골든 패밀리 어드벤스드와 골든 로얄 패밀리 타입은 골든 패밀리 라운지 디저트 뷔페 입장권이 추가되어 제철 맞아 맛있는 딸기로 만든 딸기 무스, 딸기슈,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해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골든 로얄 패밀리 타입은 객실 내에서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씨푸드 파스타와 햄버거 또는 샌드위치 제공과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혜택이 추가된다. 골든 뉴 이어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주니어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디럭스 타입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은 라운지앤바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기는 골든 데이 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맥주 또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골든 버블리 나잇 혜택 중 1가지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 이용 및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스위트 타입은 레스토랑 5만원권, 골든 데이 또는 골든 버블릿 나잇 혜택 중 1가지 선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으며, 객실 내 생수 2병 및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캡슐 2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룸 객실 1박과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뷔페 2인 조식과 함께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 1장이 포함된다.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숙박권, 식사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권, 더블유드레스룸 핸드워시, 아로마티카 아로마오일, 코트야드 호텔 담요, 코트야드 호텔 수건 중 한 가지 상품이 랜덤으로 추첨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설과 함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조식 뷔페 혹은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저녁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설을 맞이하여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2종과 오가닉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1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은 뉴 이어 포춘 패키지를 제안한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새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세뱃돈 복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복주머니에는 황금 개띠를 상징하는 금색의 호텔 이용권이 콘래드 서울 시그니처 퍼플 베어가 함께 들어있다.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은 5000원부터 최대 10만원 상당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새해 행운을 점쳐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콘래드 서울의 트윈 객실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배치되어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신선한 요리를 풍부하게 맛볼 수 있는 블루사파이어 조식 뷔페 또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더키친 브런치 뷔페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브런치 뷔페 이용 시 충분한 수면과 함께 보다 편안한 명절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2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후 240분에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어게인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각기 다른 숫자가 적힌 빙고 카드가 무작위로 제공되며, 사회자가 럭키드로우 박스에서 고른 숫자로 빙고를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블루사파이어 디너 뷔페 2인권, 더키친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