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셀더마, 독특한 분위기의 송지효 마스크팩 화보 공개


[KJtimes=유병철 기자]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가 3가지 매력이 담긴 모델 송지효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지효는 턱 라인을 감싼 마스크팩을 한 모습으로 건강하면서도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 작은 얼굴, 완벽한 쇄골 라인이 베이지 톤 배경과 어우러지며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마스크팩 컬러에 따라 그레이는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느낌, 골드는 신비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핑크는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제품은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 셀더마의 신제품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 송지효가 직접 컨셉, 디자인 등을 기획한 이 제품은 실내 또는 야외에서 운동을 하거나 이동할 때 수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엣지그레이, 스타골드, 쉬폰핑크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사용감이 편안하고 날렵한 얼굴 라인을 연출해 작은 얼굴로 케어해준다.

 

셀더마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는 셀더마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 한 달간 론칭 이벤트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지효는 현재 방영 중인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 나만의 마스크팩 만들기편에서 운동 중 또는 이동 중일 때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만들고 싶다”, “일상생활 시 사용하려면 착용 시 편안해야 한다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턱 라인을 탄탄하게 조여 이중턱을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기획한 바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