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in 한국

코카-콜라, 러시아월드컵 체험행사 및 샘플링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가 오는 15일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

4년만에 찾아온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코카-콜라 체험공간은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골 세레모니존은 코카-콜라 응원 차량에 탑승해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응원 구호를 외치며 월드컵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짜릿한 골을 기원하며 자신만의 골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 존은 코카-콜라 모델들의 모습이 새겨진 높이 2m의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7개가 설치되어 있어 짜릿한 승리의 기운을 태극전사들에게 전하며 코카-콜라 모델들과 특별한 월드컵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의 모습과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대형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이를 배경으로 짜릿한 응원 인증샷을 찍을 수 있으며,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테이스트 존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 올림픽 체험파크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코카-콜라 미니 축구공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예선 경기가 펼쳐지는 18, 24, 27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코카-콜라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쳐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경기 시작 6시간 전부터 하루 2만 개씩 총 6만개의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들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됐다“4년 만에 찾아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인 만큼,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경험하며 월드컵의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