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카도군 피크닉팩 인증샷 올리고 ‘카도군 이모티콘’ 받으세요”

[KJtimes=김봄내 기자]써브웨이(Subway®)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굿즈 카도군 피크닉팩의 뒤를 잇는 새로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써브웨이피크닉팩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구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1만명에게 써브웨이의 아보카도 캐릭터 카도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오는 21일부터 선물하는 행사다. ‘카도군 피크닉팩은 종류와 상관 없이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써브웨이 전국 320개 매장에서 개당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별도 구매 시에는 1인당 5개까지 개당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카도군의 다채로운 모습을 깜찍하게 표현한 16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써브웨이 모자를 쓰고 수줍은 인사를 건네는 카도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마토를 모자처럼 쓰고는 옛써를 외치며 경례를 올리는 모습도 매력적이다. 이 외에도 샌드위치 포장지를 머리에 두르고 얼굴을 붉히는 모습, 씨앗을 뺏겨 당황하는 모습, ‘ㅋㅋㅋ를 남발하며 바닥을 뒹굴고 있는 모습, ‘가즈아~’를 외치며 화이팅 하는 포즈 등이 보는 이에게 웃음과 재미를 더한다.

 

 

카도군 피크닉팩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수량이 한정된 카도군 이모티콘을 얻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전망이다. ‘카도군 피크닉팩은 지난달 31카도군 피크닉팩 프로모션행사상품으로 한정 출시된 직후부터 SNS 입소문을 타고 매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 채 하루가 지나지 않은 지난 1일 오후 3시경 대부분의 매장에서 조기 품절됐을 정도다. 추가 입고는 15일로 예정돼 있으나 소량에 불과해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다목적 피크닉팩으로서 기능성과 활용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카도군이 큼직하게 프린팅된 팬시한 디자인이 어디에서든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인상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써브웨이가 2030세대가 선호하는 트랜디한 브랜드인 만큼, 트랜디한 아이템인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카도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카도군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가족 또는 지인들과 재미있고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