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이더, 롱패딩 신상품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인 서머’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의 롱패딩 역시즌 마케팅이 거세다. 지난 시즌 절정에 이르렀던 롱패딩의 인기가 이번 시즌에도 유지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며 이번 시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반응을 미리 살피기 위해서다. 아웃도어 업계는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해 한여름 롱패딩 구매에 나선 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겨울 주력 상품인 롱 다운재킷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얼리버드 인 서머이벤트를 실시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더의 올 겨울 롱패딩 신제품 중 하나인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은 지난 해 일명 박보검 패딩으로 큰 인기를 이끈 스테롤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등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끝 부분을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기장과 컬러도 더욱 다양화한 것이 눈에 띈다. 기장의 경우 무릎 길이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기장 2종으로 구성해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라이트 블루(Light Blue)’ 4개 색상이며 여성용 역시 블랙(Black)’ ‘아이스 그레이(Ice Grey)’ ‘그레이시 핑크(Greyish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4종이다. 지난 해 보다 2배 이상 많은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을 비롯한 올 겨울 롱 다운재킷 신상품 일부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더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와중에도 아이더 롱 다운재킷에 큰 관심을 주신 고객들을 위해 올 겨울 롱패딩 신상품을 가장 먼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더 롱 다운재킷들은 한층 뛰어난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 이번 겨울 필수템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