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손예진처럼 완벽하게' 바나브, 바캉스 시즌 '진정 케어' 프로모션

[KJtimes=김봄내 기자]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김준석)8월 한달 간 바캉스 후 손상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나브는 오는 826일까지 바캉스 후 뜨거운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최대 14%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렌징 모드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C 모드로 자외선에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주는 토탈 스킨케어 기기 ‘UP5(유피파이브/228,000)’부터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주고 늘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198,000)’, 두 제품이 함께 구성된 퍼펙트9 세트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투명 비치백, 브랜드 가죽 파우치, 세안밴드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8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 몰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4만원 상당의 바나브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부츠 명동·스타필드 하남점에서도 바캉스 특별 행사를 실시해 831일까지 매장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바나브 스킨케어 샘플과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나브는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손예진과 함께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더욱 널리 알리고 있다. 바나브는 모델 발탁과 더불어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장훈-서경덕, 식목일 맞아 '독도식물 나눔행사' 진행한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장훈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내일 식목일을 기념하여 독도의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화분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갖는다고 4일 밝혔다. 섬기린초는 세계적으로 울릉도를 포함한 독도에만 자생하는 한국의 고유식물이다. 주로 독도의 동도 암석지대에 넓게 분포하며 6∼7월께 꽃이 피고 9∼10월에 종자를 맺는 다년생 식물이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일본에서는 절대로 못하는, 한국에서만 할 수 있는 '독도 캠페인'을 늘 진행해 왔다. 이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식목일에 맞춰 독도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나눔행사를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섬기린초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줌으로서 집과 직장 등에서 직접 키우며 생활속에서 독도사랑을 한번 더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해 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5일 오전 11시반 명동예술극장 앞 부스에서 진행되며, 4월 5일을 기념하여 405개의 섬기린초 화분과 종이로 만드는 독도모형을 함께 나눠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 교수와 '독도 콤비'로 오랫동안 함께 활동해온 가수 김장훈 씨가 재능기부로 동참한다. 이에 대해 김장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