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하겐다즈, ‘Let’s Peach Party’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819일까지 ‘Let’s peach party’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는 하겐다즈의 신제품,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행사 참여 고객에게 하겐다즈 피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겐다즈는 신나는 풀파티와 힙합 뮤지션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VR 게임 등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의 하이라이트인 뮤직 페스티벌, ‘피치 파티 콘서트811일과 8182회에 걸쳐 진행된다. 811()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인 타이거 JK를 필두로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한 윤미래, 치타, 비지, 주노플로, DJ DaQ, DJ BULLDOG에 이르는 총 6명의 뮤지션이 참석한다. 818()에는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 (DOK2)를 비롯해 myunDo, SUPERBEE, DooYoung (최서현), 로스가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뜨거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첫 번째 프리미엄 복숭아 아이스크림으로, 아열대 기후가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장훈-서경덕, 식목일 맞아 '독도식물 나눔행사' 진행한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장훈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내일 식목일을 기념하여 독도의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화분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갖는다고 4일 밝혔다. 섬기린초는 세계적으로 울릉도를 포함한 독도에만 자생하는 한국의 고유식물이다. 주로 독도의 동도 암석지대에 넓게 분포하며 6∼7월께 꽃이 피고 9∼10월에 종자를 맺는 다년생 식물이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일본에서는 절대로 못하는, 한국에서만 할 수 있는 '독도 캠페인'을 늘 진행해 왔다. 이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식목일에 맞춰 독도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나눔행사를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섬기린초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줌으로서 집과 직장 등에서 직접 키우며 생활속에서 독도사랑을 한번 더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해 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5일 오전 11시반 명동예술극장 앞 부스에서 진행되며, 4월 5일을 기념하여 405개의 섬기린초 화분과 종이로 만드는 독도모형을 함께 나눠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 교수와 '독도 콤비'로 오랫동안 함께 활동해온 가수 김장훈 씨가 재능기부로 동참한다. 이에 대해 김장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