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풀무원녹즙, 맛과 영양 강화한 ‘프레시 워터젤리’ 2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과일의 함량을 높이고, 콜라겐과 식이섬유를 듬뿍 넣어 영양을 강화한 건강한 과일 워터젤리가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맛과 영양을 한 팩에 가득 담은 곤약워터젤리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함량을 높여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1000mg까지 넣어 한 팩으로도 콜라겐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는 매일 섭취하면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푸룬과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를 6,000mg까지 담은 제품으로 국내 워터젤리 중 가장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제품에 들어간 푸룬은 세계 유기농 푸룬 1위 브랜드 테일러 푸룬을 사용했다.

 

 

또한, 프레시 워터젤리 2종은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의 순수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치어팩(Cheer Pack, 비닐주머니 모양의 용기에 돌림 마개를 만들어 넣은 형태) 형태의 파우치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도 편리하다.

 

 

풀무원녹즙 추정민 PM(Product Manager)엄선된 원료만 사용한 프레시 워터젤리는 맛과 영양은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 일반 디저트용 워터젤리와는 차별화된 건강한 과일 디저트라며, “평소 챙겨 먹기 힘든 푸룬과 사과를 간편하게 한 팩으로 즐길 수 있어 어린이에게는 영양 디저트로, 어른에겐 건강 디저트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프레시 워터젤리 2(130mL/1,900)’은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선물세트(15개입/28,500)로도 구입할 수 있다.

 










김장훈-서경덕, 식목일 맞아 '독도식물 나눔행사' 진행한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장훈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내일 식목일을 기념하여 독도의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화분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갖는다고 4일 밝혔다. 섬기린초는 세계적으로 울릉도를 포함한 독도에만 자생하는 한국의 고유식물이다. 주로 독도의 동도 암석지대에 넓게 분포하며 6∼7월께 꽃이 피고 9∼10월에 종자를 맺는 다년생 식물이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일본에서는 절대로 못하는, 한국에서만 할 수 있는 '독도 캠페인'을 늘 진행해 왔다. 이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식목일에 맞춰 독도 대표 식물인 섬기린초 나눔행사를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섬기린초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줌으로서 집과 직장 등에서 직접 키우며 생활속에서 독도사랑을 한번 더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해 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5일 오전 11시반 명동예술극장 앞 부스에서 진행되며, 4월 5일을 기념하여 405개의 섬기린초 화분과 종이로 만드는 독도모형을 함께 나눠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 교수와 '독도 콤비'로 오랫동안 함께 활동해온 가수 김장훈 씨가 재능기부로 동참한다. 이에 대해 김장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