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KJtimes=김봄내 기자]20169월 오픈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개점 두 돌을 맞아 오는 97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는 온 가족이 체험 가능한 캐릭터 페스티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시설 초특가 할인 이벤트와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사은 행사 등이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들의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공룡메카드등 캐릭터 제품 체험 이벤트와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97()부터 16()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사우스 아트리룸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인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과 공룡메카드의 주인공 나용찬이 그려진 포토존이 설치되고,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캐릭터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캐릭터 풍선을 선착순 일 300(주말1000)에게 증정한다.

 

특히, 새로운 메카드 시리즈인 요괴메카드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최초로 선보여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루피·공룡메카드(나용찬헬로카봇(차탄) 등 인기 캐릭터 들이 매장 곳곳을 돌며 퍼레이트를 펼치고, 고객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915(), 16() 양일간 스타필드 외부 광장에서는 타미아 미니카 레이싱 챔피언십대회가 펼쳐진다. 최대 시속 60km/h에 달하는 스피드 레이스를 비롯해, 테크니컬레이스 등 다양한 미나카 레이싱이 펼쳐질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2주년 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필드는 1130()까지 온라인 특가를 실시한다.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시 복합권(워터파크+찜질스파)이 대인은 38000, 소인은 3만원으로 정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수영과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단체 모임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911()까지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로 ‘3가지 코스(다트, 아트 클라이밍, 몬스터 슬라이드) 완성 & 추첨 이벤트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미션 완성 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 제휴이벤트로 스포츠몬스터 하남 이용 영수증과 메가박스 하남 영화티켓 동시 지참 시 메가박스 콤보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유명브랜드, 패션의류&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입점 매장도 개장 두 돌 기념 사은 프로모션에 대거 참가한다.

 

해외유명브랜드에서 삼성/BC/KB국민/NH농협카드로 40/60/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신세계상품권 2/3/5/10/15/25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916()까지 실시한다.

 

여성복 브랜드 오야니는 테일러 하프문 크로스백을 30% 할인된 179000원에 판매하고, 여성 캐주얼 스튜디오톰보이는 아우터 일부 상품을 69000~79000원에 판매한다. ‘토리버치916() 당일만 전 품목 10% 할인판매 한다.

 

새롭게 오픈한 남성 전문 편집숍 쇼앤텔멘즈의 남성 컨템포러리 니트 브랜드 제이리움에서는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하며, ‘나우에서는 18FW상품 추가 10% 할인, ‘스노우바이슨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편집매장 맨온더분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클러치백을 증정하고, 남성셔츠·넥타이 브랜드’CM900’은 셔츠, 넥타이 상품을 균일가 190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유러피언 감성 생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종티시아와 프랑스 토털 리빙 브랜드 마틴싯봉리빙 등의 매장에서도 1+1 특별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대거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증정한다.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시 베키아에누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아쿠아필드 찜질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일부 브랜드 제외)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팀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국내 최초의 쇼핑 테마파크로 문화, 레저, 관광, 힐링 등을 제공해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보여왔다이번 2주년을 맞아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가을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