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의 온도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센소레드'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독일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휘슬러는 써모풀센서 기능으로 팬 전체의 온도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센소레드(SENSORED)’ 프라이팬을 런칭한다.

 

센소레드는 팬 요리를 더욱 쉽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자 휘슬러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프라이팬이다. 굽고, 볶는 팬 요리의 핵심은 온도 조절. 충분한 예열이 된 팬에 식재료를 넣으면 식재료의 고유의 맛과 향이 빠져나가지 않아 식재료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주부들이 팬 요리 시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이 온도조절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프라이팬 사용시 예열상태를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없었던 점을 고안한 휘슬러는 센소레드 팬을 통하여 팬의 온도 변화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가 독자 개발한 써모풀센서 기능은 프라이팬 전체에 코팅된 온도 센서이다. 센소레드 프라이팬은 예열이 되면 변하는 프라이팬 바닥 색상만으로도 예열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휘슬러가 자체 개발한 써모센시티브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표면의 긁힘과 부식에 매우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휘슬러의 프리미엄 라인에 적용되는 쿡스타 바닥 적용을 통하여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프라이팬 조리 시 손잡이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를 고려하여 설계된 이지핏 핸들, 핸들이 뜨거워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프레임 가드 등 사용자를 위한 휘슬러의 섬세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센소레드는 오직 독일에서만 모든 공정을 거치는 휘슬러만의 고집과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다"라며 센소레드에 적용된 휘슬러의 기술은 온도에 예민한 팬 요리에서 주부들을 도와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센소레드는 4가지 사이즈의 팬과 1종의 웍 포함 총 5종으로 출시 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 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