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코오롱 호텔·리조트, 겨울 호캉스 ‘윈터 펀(Fun)타지’ 패키지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코오롱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펀타지(Winter Funtas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부루마블, 할리갈리, 젠가, 우노 등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인기 보드게임 10종 중 한 개를 체크인 시 선택하면 된다. 대여한 보드게임을 반납하고 다른 게임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내년 228일까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부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먼저, 자연과 전통이 숨쉬는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불국사가 위치한 토함산 기슭에 자리해 수려한 경관과 깨끗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격은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98,000원부터다(세금 포함).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넓은 콘도형 객실과 별장형 객실을 모두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 패밀리 스파와 내달 중순부터 운영 예정인 눈썰매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제격이다. 가격은 콘도형 20평 객실 기준 95,000원부터다(세금 포함).

 

 

고품격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1분 거리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과 해운대의 낮과 밤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갖췄다. 패키지에 3인 조식이 포함됐다. 내달 1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 패밀리룸 기준 143,000원부터다(세금 포함).

 

 

코오롱 호텔·리조트는 윈터 펀타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에서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명을 추첨해 경주 코오롱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최근 새롭게 오픈한 코오롱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