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 진행


[KJtimes=유병철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로열티 브랜드 명 메리어트 본보이런칭을 기념해 213일까지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한국 및 일본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메리어트 리워즈를 검색하여 플러스 친구를 맺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 스이란 럭셔리 컬렉션 호텔 교토 2박 숙박권(1),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키오이, 럭셔리 컬렉션 호텔 2박 숙박권(1), 웨스틴 도쿄 2박 숙박권(1),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2박 숙박권(1), 목시 오사카 2박 숙박권(1), JW 메리어트 서울 1박 숙박권(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박 숙박권(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1박 숙박권(1),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1박 숙박권(1), 알로프트 서울 명동 1박 숙박권(1), 커피 기프티콘(20)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호텔 당 최대 2인 숙박이며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당첨자는 220일 카카오 플친을 통해 발표 및 카카오톡을 통해 개별 통보되며, 메리어트 리워즈 플러스 친구가 아닐 경우, 이벤트 참여 및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트 리워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