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아이언플라워, 청정원과 손잡고 유산균 ‘포기김치+백김치’ 선봬


[KJtimes=유병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IronFlower)를 통해 최상급 품질의 100% 국내산 농산물과 특허 등록 유산균을 사용하여 담근 김치 2종을 출시했다.

 

시들지 않는 꽃의 의미를 담은 아이언플라워는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기업으로 유명한 시크릿이 대상, 애경 등 국내 대기업과 손을 잡고 지난해 3월 국내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세이프 앤 그린(Safe & Green)’을 철학으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일상 속으로 옮겨와 삶의 품격을 완성한다는 미션 아래 푸드, 홈케어, 퍼스널케어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에서 담근 첫 김치 제품이다.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신안 천일염으로 절인 배추에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 100% 국내산 양념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항바이러스용 락토바실러스 DSR 특허등록 유산균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청정원의 깐깐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따라 원료 선정부터 제품 출하까지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 기준을 철저히 준수해 신뢰도를 높였다.

 

청정원은 대상 그룹이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내걸고 지난 1996년 론칭한 식품 부문 통합브랜드다. 원료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하게 연구해 맛과 영양을 최대로 살리는 조리방법을 직접 고안해 소비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푸드 스타일을 제안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김유림 아이언플라워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청정원과 수개월에 걸친 레시피 협의 끝에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최상급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했다생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김치이므로 신선도에서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플라워는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를 포함해 생리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정제, 믹스커피, 액상 에스프레소, 발아약콩 두유, 홈소스세트 등 약 20여 종의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을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이언플라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홈페이지 내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증시전망]‘한국 성장세 둔화’ 예상된다고(?)
[KJtimes=김승훈 기자]한국경제의 수출과 내수가 동시에 부진해 성장세 둔화가 불가피해 보인다는 전망이 나왔다. 1일 유진투자증권은 미국 경제는 1분기에 부진했던 성장세가 2분기에 반등하고 중국경제 역시 부양정책 효과가 시차를 두고 발현되면서 하반기에 성장세가 개선될 가능성이 있으며 올해 세계 경제는 지난해보다 성장세가 둔화하지만 경기침체를 우려할 정도는 아니라고 진단했다. 이상재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세계 경제가 침체는 아니더라도 성장세 둔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내수 여건이 악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경제는 성장세 둔화가 불가피하다”며 “2월 산업활동 동향에 나타난 동행지수 순환변동치가 11개월 연속 하락한 가운데 선행지수 순환변동치 역시 9개월 연속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1~2월 전산업생산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0.3% 감소해 역성장세로 반전했고 1~2월 소매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1% 증가해 둔화 기조를 이어갔다”면서 “수출 역성장에 내수 부진이 가세한 설상가상 국면으로 국내총생산(GDP)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성장에 그친 지난해 3분기처럼 부진이 재현될 가능성이 커졌다”고 예상했다. 한편 이날 NH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