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탐앤탐스 마이탐 ‘스마트오더’ 전 매장 확대 기념 아메리카노 3만 잔 쏜다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11일부터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스마트오더기능을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 이를 기념해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최근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을 리뉴얼 오픈하며 새롭게 스마트오더 기능을 탑재했다. 마이탐 앱 내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기능으로 고객의 근거리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 한 달간 탐앤탐스 직영매장에서 스마트오더 기능을 시범 운영한 결과 주문 편의성 및 사용 만족도 면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어 전 매장으로 확대하게 되었다.

 

 

탐앤탐스는 스마트오더 전매장 확대를 기념해 211일부터 탐이났어 탐이나써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탐 앱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아메리카노(T)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마감 시 자동 종료된다.

 

 

310일까지 한 달간 스마트오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오더로 주문 시 스탬프에 해당하는 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 탐앤탐스는 영수 건수가 아닌 메뉴별로 탐이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오더로 음료 2잔과 프레즐 1개를 주문할 경우 기본 탐 3개에 이벤트 탐 3개가 더 적립돼 총 6개가 쌓이게 된다. 적립된 탐은 누적 개수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며 메뉴 쿠폰 및 생일 쿠폰 제공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스마트오더를 시범운영하며 고객들의 스마트오더 재주문 및 운영 매장 확대 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특히 프레즐 주문 고객들은 기다리지 않아도 오븐에 갓 구운 프레즐을 즐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라며 이제 스마트오더로 전국 어디서든 기다림 없이 탐앤탐스를 즐기길 바라며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