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복음자리, '45도 과일잼'출시 기념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당도는 줄이고 과일 함량은 높인 ‘45도 과일잼출시를 기념해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15일부터 428일까지 숫자 45와의 추억을 담아 행운의 45인이 되세요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숫자 45와 관련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우수상 2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공감상 43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2일로, 복음자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복음자리가 기획한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로도 이어진다. 이벤트 게시물에 눌린 좋아요 1개당 딸기 1알이 적립되며, 딸기 26알이 모이면 45도 과일잼 1병이 완성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로 완성된 잼 수량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복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딸기잼 인증하고 딸기뷔페 가자!’ 이벤트가 15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된다.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복음자리 햇딸기잼 제품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3인에게는 딸기뷔페 2인 이용권(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운지앤브라세리)’, 210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45일에 발표된다.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박지만 PM소비자들이 햇딸기잼을 더 많이 알고, 경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SNS 이벤트를 통해 기부도 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음자리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통해 기부되는 ‘45도 과일잼은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37% 낮춘 제품이다. 특수 설비로 단시간 살균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췄으며 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됐다.

 

 

라벨에 한정판문구가 포함된 복음자리의 햇딸기잼은 올해 첫 수확한 신선한 햇딸기를 사용해 과육의 신선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3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