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몰링족을 위한 이벤트 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복합쇼핑몰에서 휴식을 취하는 몰링(Malling)’이 새로운 봄 나들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미세먼지로 외출을 꺼리고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은 아이파크몰, 이마트, 영화관 등 편의시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몰링장소다. 특히 용산역과 곧바로 연결 돼 있어 접근성이 우수해 외출 동선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이에 미세먼지 걱정 없이 쇼핑과 여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은 미세먼지를 피해 몰링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선불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6일부터 31일까지 3월 주말마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용산점에서 단일브랜드로 $50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선불카드 적립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용산점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여 구매 영수증과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3월 주말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마스크, 공기청정기, 핸드워시 등 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마스크,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핸드워시, 치약, 클렌징 폼 등 다양한 위생건강 관련 브랜드 15곳이 참여하며,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웨덴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리넘과 마스크 패션 브랜드 어번에어’,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프레카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깨끗한 실내 공기 유지를 위한 다양한 전자제품도 판매된다. 일본 대표 디자인 가전으로 알려져 있는 플러스마이너스의 무선청소기가습기를 비롯해 이제는 필수가전이 된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 치약 및 전동칫솔 등 위생과 건강을 위한 생활제품도 기획전에 참여한다.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황재원 팀장은 미세먼지가 연일 이어지면서 한 곳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당분간 미세먼지 이슈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