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탐앤탐스, 신메뉴 ‘베리베리 레볼루션’ 2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신메뉴 베리베리 레볼루션클렌즈 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베리베리 레볼루션은 맛 블랙베리 클렌즈 주스스트로베리 클렌즈 주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만을 100% 착즙한 음료로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블랙베리 클렌즈 주스는 블랙베리를 포함해 블루베리, 사과, 비트 등이 들어가 자연의 풀 내음과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았다. 스트로베리 클렌즈 주스는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을 담아 달콤 상큼한 맛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리베리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것.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베리베리 레볼루션은 지난해 출시한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의 후속작으로 그 인기에 힘입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맛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베리류과일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이 다른 과일, 채소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클렌즈 주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디다스, 쿨링 러닝화 ‘클라이마쿨2.0’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이른 여름과 함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뛰어난 통풍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측에 따르면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 최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수 제작된 신발 밑창을 통해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되어 더위에도 식지 않는 러닝의 열정을 지원할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착용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쿠셔닝 기술로는 바운스(Bounce) 폼을 채택했다.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으로 호불호 없는 탄력감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발 밑창에는 마모 방지에 특화된 아디웨어 고무 아웃솔로 쉽게 변하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자랑한다. 이번 러닝화는 세련되고 미니멀 한 디자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블랙 컬러와 쾌청한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 컬러는 물론, 트렌디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까지 출시되어 러너 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