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문화스포츠 풍향계

예스24 “DC의 ‘샤잠!’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KJtimes=김봄내 기자]공포 스릴러 <어스>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류준열, 유지태 주연의 <>은 누적 관객 28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DC의 슈퍼히어로 성장담 <샤잠!>과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생일>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샤잠!>이 예매율 31.5%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세월호 참사 후에 남겨진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생일>은 예매율 17.9%2위를 차지했다. 범죄 드라마 <>은 예매율 17.1%3위에 올랐다.

 

조던 필 감독의 공포 스릴러 <어스>는 예매율 12.5%4위를 차지했고,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캡틴 마블>은 예매율 4.9%5위에 올랐다. 팀 버튼 감독의 가족 판타지 <덤보>는 예매율 3.9%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44~410)

 

1. 샤잠!

2. 생일

3.

4. 어스

5. 캡틴 마블

6. 덤보

7. 장난스런 키스

8. 로망

9. 콜레트

10. 강변호텔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데이빗 하버,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헬보이>가 개봉한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정치 드라마 <바이스>와 배우 김윤석이 연출을 맡은 염정아, 김소진 주연의 <미성년>이 개봉할 예정이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