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세계적 톱 모델 바바라 팔빈, 원더브라 ‘Wonder Generation’ 화보 공개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원더브라(Wonderbra)의 새로운 뮤즈인 톱 모델 바바라 팔빈과 함께 한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바바라 팔빈은 원더브라 화보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함께 건강하고 섹시미 넘치는 모습으로 세계적인 톱 모델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바바라 팔빈이 원더브라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진행 된 것으로 엠코르셋에 따르면 뉴욕에서 이번 화보와 함께 원더브라의 새로운 방향과 세대교체를 상징하는 원더 제너레이션(Wonder Generation)’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바바라 팔빈은 톱 모델다운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뽐냈다. 또한 특유의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20대에 걸맞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착장 스타일에 따라 표정과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모든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현장에서 허물없고 밝은 애티튜드로 편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원더브라는 한국, 중국 시장의 새로운 뮤즈 바바라 팔빈과 함께 이번 2019 ·여름 시즌부터 국내 및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정식 모델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원더브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퍼펙트 볼륨’, ‘풀커버리지는 물론 스포츠 전용라인 WBX 등 원더브라의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이번 바바라 팔빈 모델 발탁은 2013년 전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미란다 커를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6년 만의 교체다. 바바라 팔빈은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와 명품 뷰티 패션 브랜드 뮤즈로서 활약해왔으며, 모델뿐 아니라 영화배우 등 활동 폭을 넓혀가고 있다. 국가를 막론하고 전 세계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