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한 일상 속 수분 힐링 컨셉의 TV 광고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의 싱그러운 매력과 노랫소리로 가득 채워진 일상 속 수분 힐링 컨셉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푸르른 녹음과 호수를 배경으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을 그려내며,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상쾌한 매력을 표현했다. 조깅, 자전거, 원반던지기를 즐기는 순간순간 토레타!와 수분을 보충하는 박보영의 풋풋한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수분 힐링을 선사하는 토레타!만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특히, 2017년부터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CF송인 토레타송도 다시금 등장해, 한 번 들으면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묘한 중독성으로 시청자들의 눈은 물론 귀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토레타송은 국민 밴드 반열에 오른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에 청아한 박보영의 목소리와 토레타가 좋타! 맛있어서 좋타!’ 등 재치 있는 개사가 더해져, 일상 속 갈증을 해소하는 토레타!의 수분 힐링 컨셉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귀여운 수분 힐링 요정과 자몽, 백포도, 사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생기발랄한 캐릭터들이 박보영의 일상 곳곳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수분 힐링을 선사하는 토레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이 조화를 이루어 보는 것만으로도 촉촉함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 힐링 컨셉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을 통해 다가오는 더위 속에서도 촉촉하면서도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