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카트린이 천연 미네랄 성분 100%를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을 출시한다.

 

카트린이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인 SPF46/PA+++를 자랑하는 제품. 미네랄 성분이 UV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어린 아이들 혹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성분. 세계적 명품 화장품 원료 제조사 이탈리아의 인터코스 사()로부터 직수입한 단 10가지의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 주고, 동시에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한여름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 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자연스럽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해 주며, 수분 친화력이 우수해 잔여감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 외 미니멀한 용기로 휴대성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바디용 퍼프 타입과 페이스용 쿠션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퍼프 일체형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덧바르기 용이할 뿐 아니라 보송한 사용 감으로 여름철 쾌적함까지 더해준다.

 

엔앤비랩 관계자는 최근에는 봄·여름철 자외선 방어뿐 아니라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화장품 유해성분 논란까지 더해지며 자외선 차단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톤업과 유분 컨트롤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선 케어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