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시즌2’ 개최


[KJtimes=유병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420일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시즌2’를 개최한다.

 

작년 11월에 열렸던 첫 번째 와인 블레스 유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시즌2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와인 블레스 유에서는 캐주얼 푸드 및 스낵과 함께 40여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볼 수 있으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와인과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을 모두 마음껏 즐기고 구입할 수 있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 어버이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심비 높은 와인을 선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 및 모모바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인 블레스 유 시즌2’ 티켓 가격은 8000원으로 와인 무료 시음과 스낵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전화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 선착순 40명에 한해 와인 글래스를 증정한다. 티켓 구매 고객 대상으로 2인 뷔페 식사권, 와인 1, 와인 추가 할인권, 호텔 식사 할인권 등의 선물이 포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