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세상만사

엠코르셋, 2019 패션쇼 성료…감각적인 행사로 관람객 매료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25일 성수동 레이어57에서 개최한 2019 엠코르셋 패션쇼 <The M Corset Moment>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엠코르셋 김계현 대표와 임원진을 비롯해 국내 유수 유통 관계자 및 투자 기관을 포함해 약 300 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패션쇼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국내 탑 셀럽으로 전효성·송지은·경리·조현영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밝혔다.

 

엠코르셋이 주관한 본 행사는 올해 란제리 및 스포츠언더웨어와 애슬레저룩 트렌드 경향을 조망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엠코르셋이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저스트마이사이즈·플레이텍스·크로커다일·앤클라인 언더웨어의 최신 란제리를 선보였다.

 

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원더브라의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 원더브라의 스포츠(WBX) 라인과 올해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는 프랑스 브랜드 위뜨8(Huit8)의 컬렉션을 선 공개해 여심을 저격할 만한 다양하고 세련된 감각의 스포츠웨어와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엿 볼 수 있었다.

 

이번 패션쇼 무대는 하나의 공연을 방불케 할 만큼 감각적인 무대 구성과 음악 등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엠코르셋은 이번 패션쇼를 위해 각 브랜드들의 이미지와 특징을 살리고 또한 무대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무대 컨셉을 달리해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 패션쇼에서는 화려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의 란제리부터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여성과 남성들을 위한 디자인의 란제리 및 WBX 남성 스포츠 언더웨어가 눈길을 끌었고, 언더웨어 외에도 트렌디한 평상복으로도 손색없는 애슬레저룩 스타일 또한 주목 받았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대형 란제리·애슬레저룩 패션쇼에 참석자들의 반응도 매우 뜨거웠다.

 

이번 2019 패션쇼 행사 개최에 대해 엠코르셋의 김계현 대표는 란제리도 겉 옷과 마찬가지로 매 시즌 마다 트렌드가 존재한다특히 이번 행사는 엠코르셋이 2년 만에 개최하는 패션쇼로 선도기업으로서 업계에 있어 가장 주목도 있고 큰 규모의 의미 있는 행사라고 자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