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증정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KJtimes=김봄내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2019 서머 스테이 킷증정 이벤트를 5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적립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해변가,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월과 타월을 담는 전용 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증정 키트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계절의 특성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아이템이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구성된 비치 타월과 전용 백의 디자인에 따라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4종으로 구분되며 이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 그린 로고상품을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625일까지며, 완성된 e-프리퀀시 교환 기간은 72일까지다.


한편, 2019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하다. 제조 음료 구매 시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e-스티커가 적립된다.


아울러,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만 거치면 e-스티커적립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여름휴가를 기다리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을 준비했다. 스타벅스 음료와 더불어 활용도가 높은 ‘2019 서머 스테이 킷과 함께 여름을 더욱 즐겁게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