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상반기 공채 시즌, 면접용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실속 뷰티템’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5, 많은 밀레니얼 세대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딜 준비를 하는 시기다. 면접 전형은 인사 담당자와 실무자는 물론 인원들을 직접 대면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취준생들은 면접관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러한 면접은 평소와 다른 모습이 아닌 자신의 장점을 살린 자연스러운 모습이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나치게 과한 화장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베이직한 메이크업이 깔끔한 인상을 남길 수 있기 때문. 특히 피부 톤에 맞는 어색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통해 면접 당일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최근 메이크업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나 멀티유즈(multi-use) 아이템들은 면접 준비로 바쁜 취준생들을 돕는다.

 

커버지속밀착 모두 갖춘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으로, 퍼프로 가볍게 두들기기만 하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면접 준비의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춰 일명 커지밀베이스로 불린다. 미세 입자 분산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한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SPF38 PA++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입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밝은 톤의 베이지 핑크 컬러 ‘19호 크림’, 밝은 톤의 베이지 핑크 컬러 ‘21호 로제’, 미디움 톤의 베이지 핑크 컬러 ‘23호 피넛’, 내추럴 톤의 옐로우 컬러 ‘23호 시나몬’ 4종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 아이, 치크 메이크업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멀티 아이템, 나스 멀티 유즈 글로스

 

나스의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

 

화려한 글리터로 빛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 글로스 5개 색상과, 눈부신 컬러 광택과 함께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여 총 27개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생기 표현부터 입체감까지 팔레트 하나로,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 & 브론즈 스쿼드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된 팔레트 제품으로 팔레트 하나만 준비해도 생기표현은 물론 입체감 표현까지 가능하다.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수분에 색까지 품은 립밤, 지방시뷰티 꾸뛰르 립밤 멀티 로즈 퍼펙토

 

지방시의 '멀티 로즈 퍼펙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핑크에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감이 더해진 '4-in-1' 꾸뛰르 립밤이다. '멀티 루즈 퍼펙토(MULTI ROUGE PERFECTO)' 4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 부 톤에 맞도록 아름답게 구현된 쉐이드 8종이 추가돼 새롭게 태어났다.

 

컬러는 선명한 8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한층 촉촉하면서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딩 효과가 뛰어난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션 악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패키지는 지방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레더 케이스에 시그니처 오브제인 금속 장식과 스터드 포인트가 적용되어 세련되고 대담한 지방시 뷰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