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디다스, 파이브테니(five tennie) 어프로치화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아디다스가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하여 일반 산행 길부터 거친 암벽 지형까지 다양한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파이브테니(FIVE TENNIE)’ 어프로치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지난 2011년 익스트림 아웃도어 브랜드 파이브텐(FIVE TEN)을 인수한 이후 꾸준히 고 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여온 가운데, 파이브텐만의 범접할 수 없는 기술력을 반영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는 어프로치화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어프로치화는 암벽등반을 즐길 수 있는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기 위해 착용하는 제품을 의미하나, 화강암이 주를 이루는 한국 산악 지형에서는 이런 제약 없이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파이브테니는 지금의 파이브텐 명성을 있게 한 ‘C4스텔스 러버(C4 STEALTH® RUBBER)’를 적용. 정교한 접지력을 선사해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과 발을 밀착시키는 구조로 다양한 날씨 환경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발 전면 부분에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고무 소재의 클라이밍존을 만들어 거친 산악지형에서도 안전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이번 제품의 경우 뛰어난 기술력 외에도 다소 투박해 보이는 일반적인 어프로치화는 달리 심플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스니커즈 같은 스타일까지 갖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얼반 아웃도어(urban outdoor)족들도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어떤 지형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이번 파이브테니(FIVE TENNIE)’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5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