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만다리나덕, ‘에밀리아노 폰지’와 협업한 ‘폰지 컬렉션’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이탈리아 토털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대표 이규용)에서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에밀리아노 폰지(EMILIANO PONZI)와 콜라보레이션한 폰지 컬렉션(PONZI COLLECTION)’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폰지 컬렉션은 만다리나덕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에 에밀리아노 폰지의 개성 넘치는 강렬한 색감과 입체감 있는 그래픽 디자인이 더해져 반팔 티셔츠, 백팩, 캐리어 총 315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특히 만다리나덕 로고에 폰지 그래픽을 함께 믹스하여 위트 있는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남녀 공용 반팔티셔츠는 커플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성까지 우수하다.


또한 리사이클링 소재로 가볍고 친환경적인 백팩 리바이벌(REVIVAL)’과 만다리나덕의 시그니처 캐리어 로고덕에도 폰지의 그래픽 디자인을 접목해 유니크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한편 만다리나덕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에밀리아노 폰지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뉴욕타임스, 뉴요커, 뉴스 위크 등 유수의 잡지와 함께 일하고 있으며 뚜렷한 선의 사용, 강렬한 색의 대비, 거침없는 드로잉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한 작가이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