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칼스버그(Carlsberg),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공식 후원

[KJtimes=김봄내 기자]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가 오는 511~12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Beautiful Mint Life2019)에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하여 국내 소비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품질과 부드럽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으로 전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칼스버그가 참가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2010년부터 개최된 봄 피크닉 컨셉의 음악 페스티벌로, 봄을 알리는 듯한 산뜻하고 따뜻한 느낌의 무대 데코레이션과 봄에 듣기 좋은 편안한 음악을 통해 소비자들이지친 일상에서 벗어나서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봄 대표 문화 축제이다.

 

 

올해는 이틀 동안 윤하, 에릭남, 폴킴, 스윗스로우, 10CM 40여 팀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이라는 각기 다른 3개의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외에도 피크닉 컨셉과부합하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행사에는 골든블루가 수입, 유통하고 있는 덴마크 맥주인 칼스버그가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하여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를 찾은 음악 애호가들을 만난다. 골든블루는 행사장에서 칼스버그생맥주를 판매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덴마크왕실 공식 지정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와 동시에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특별한 봄의 추억을 선사할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봄을 상징하는 음악 페스티벌인 뷰티풀 민트 라이프칼스버그의 편안하고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이번에 공식적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를 찾은 소비자들이 로맨틱하고 감성적인분위기에서 칼스버그를 맛보며 따뜻한 봄 기운을 제대로만끽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현장+]하림, 편법승계 논란 속 공정위 이어 ‘국세청 움직일까’
[kjtimes=견재수 기자]이스타항공 인수전에 뛰어든 하림이 편법승계 논란에 휩싸이면서 앞서 이상직 의원의 자녀 승계와 오버랩 되고 있다는 지적이 재계 일각에서 나오고 있다. 공정위는 4년째 김홍국 회장의 장남 김준영에게 10조원에 달하는 그룹을 물려주는 과정에서 편법이 있었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고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하림 측에서는 공정위가 편법승계 조사를 하는 곳은 아니며 검찰 고발 등 어떠한 것도 정해진 것이 아직 없다는 입장으로,일부 언론 등 일각에서제기하고 있는 편법승계 논란에 대해 선을 긋는 모습니다. 11일 재계와 일부 언론에 따르면,하림은 김홍국 회장과 아들 김준영 하림지주 경영지원과장 사이 편법승계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모양새다.일각에서 바라보는 편법승계 논란의 불씨는 김 회장이 준영씨에게 올품 지분 100%를 증여하면서 불거졌다. 김 회장은 지난 2012년 자신이 보유 중이던 ‘올품(당시 한국썸벧판매)’ 지분 100%를 아들 김준영 씨에게 물려줬다. 당시 김씨의 나이는 20살로 아버지로부터 올품 지분을 증여 받으며 납부한 증여세는 100억원 불과했다. 이마저도 유상감자 방식을 통해 회사 주식을 팔아 마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