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마포, 5월 다양하게 즐기는 패키지와 이벤트


[KJtimes=유병철 기자] 글래드 마포는 5월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에 합리적인 가격의 ‘5월의 좋은 날패키지를 오는 5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 테라 맥주 2캔과 뿌셔뿌셔 2개로 구성된 야식 콤보 1세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봄부터 가을까지 선보이는 루프탑 테라스 가든을 오픈했다.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바라다보며 그리츠M에서 선보이는 뷔페 식사는 물론 조니 바의 주류와 스낵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루프탑 테라스 가든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며 와인을 구입하고, 당일 구매한 와인을 콜키지 차지 없이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530일과 31일에 진행되는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정통 프렌치 와인을 컨셉으로 코냑, 알마냑을 포함하여 석류와 시트러스의 우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로제 트와 7, 도멘 드 라 가르노드, 입안에서 오랜 여운이 남는 레드 와인인 상쎄르, 파스칼 발랑, 섬세한 기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파클링 와인인 폴 드 코스트, 블랑 드 블랑 브뤼 등 100여 종의 프랑스 와인을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