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5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이 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되는 팝업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으로, 오픈 일에 앞서 랑콤 공식몰을 통해 520일부터 24일까지 랑콤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기획 세트의 한정 수량을 사전 판매, 그리고 5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랑콤 매장에서 당일 하루 한정 판매를 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31일 당일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오는 520일부터 랑콤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 예정인 해당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75ml’, 메이크업 세트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PO-01/ B-01’, ‘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수지코랄제품으로 구성된다. 온라인용 기획 세트에는 공통적으로 ‘UV 톤업 로지 블룸(5ml)’, ‘압솔뤼 루즈 미니어처 #릴리로즈378’,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랑콤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과 베스트셀러 등 다채로운 구성의 기획 세트와 수지와의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이색적인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아시아를 대표하는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애정 하는 세트로 구성된 만큼, 스페셜하게 준비 된 이번 한정 수량의 기획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수지가 직접 랑콤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은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전 1030분부터 오후 830분까지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수지가 참석하는 메인 이벤트를 중심으로 랑콤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업 서비스, 유튜버 아옳이의 라이브 방송, SNS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