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오는 31일 수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KJtimes=김봄내 기자]수지가 애정 하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알려진 랑콤 제품들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아시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뮤즈 수지와 함께 이색적인 메인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으로, 랑콤의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를 구매 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31일 당일,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며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되는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메이크업 세트’ 2가지다.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30ml’,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20ml’, 메이크업 세트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 P0-01(또는 B-01)’, ‘압솔뤼 루즈 쉬어 #264’, ‘압솔뤼 드라마마뜨 #레드본드로 구성된다. 여기에 더해 각 기획세트에는 파우치를 비롯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킬 랑콤 인기 라인의 트라이얼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수지와 함께하는 메인 이벤트와 더불어,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뗑 이돌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통해 현장 방문객들이 보다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뷰티 유튜버 아옳이1시간 가량 SNS 라이브를 진행하여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많은 분들이 31일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찾아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메인 이벤트를 비롯해 랑콤이 준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카본·스튜디오드래곤, 증권사가 관심 가지는 까닭
[KJtimes=김승훈 기자]한국카본[017960]과 스튜디오드래곤[253450]에 대해 하이투자증권과 대신증권이 각각 관심을 가지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하이투자증권은 한국카본의 목표주가를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종전대로 ‘매수’를 유지했다. 이는 이 회사의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분석에 따른 것이다. 하이투자증권은 한국 조선 산업의 경우 올해 벌써 15척의 LNG 운반선을 수주했고 앞으로도 대규모 LNG 운반선 발주가 기다리고 있으며 한국카본이 지난해 세운 보냉재 수주 기록도 올해 다시 경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같은 날,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종전대로 ‘매수’와 11만5000원으로 제시했다. 이는 이 회사의 제작비 증가에 대한 우려가 과도하다는 분석에 기인한다.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의 주가는 전날 하루에만 7.24% 급락했는데 전작인 ‘미스터 션샤인’의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추정되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방영을 앞두고 제작비 부담에 대한 우려가 고조됐다고 분석했다. 최광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카본은 지난해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 보냉재 관련 수주

소유진, 서경덕 교수와 '여성독립운동가 재조명 캠페인' 펼친다
[KJtimes=김봄내 기자]배우 소유진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힘을 모아 '여성독립운동가 재조명 캠페인'을 SNS상에서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여성독립운동가의 실제 사진과 업적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수 있는 1장짜리 카드뉴스로 제작하여 SNS상에 널리 알리는 방식이다. 그 첫번째 주인공은 남자현 열사다. 3.1운동 이후 중국으로 망명한 후 서로군정서에 가입하여 군사들을 뒷바라지 했고, 10개의 여성교육회를 조직하여 독립운동과 여성계몽에 힘썼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민족의 강인한 독립정신을 알리기 위해 '조선독립원'이란 혈서를 써서 국제연맹조사단에 일제의 만행을 호소한 역사적인 사실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여성독립운동가라면 대부분이 유관순 열사만을 떠올리는데,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여성독립운동가들을 매달 한명씩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팔로워 수가 많은 각 분야별 유명인사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인데, 약 65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배우 소유진과 첫 시작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