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네스카페 크레마와 상큼한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에 구성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는 핑크뮬리, 화이트로즈, 프리지아 꽃의 파스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로 친환경적이며 35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번 상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주요 할인점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은 일회용컵 대신 블라썸 텀블러로 지구를 꽃피우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또한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nescafekorea)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하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7월과 8월에도 유사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일회용품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일회용컵 걱정 없이 친환경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했다특히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부드러운 크레마가 구현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다. 와일드하고 강렬한 다크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담백한 오리지널 라떼’, 고소한 코코넛 라떼’, 부드러운 바닐라향 라떼등 총 9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국카본·스튜디오드래곤, 증권사가 관심 가지는 까닭
[KJtimes=김승훈 기자]한국카본[017960]과 스튜디오드래곤[253450]에 대해 하이투자증권과 대신증권이 각각 관심을 가지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하이투자증권은 한국카본의 목표주가를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종전대로 ‘매수’를 유지했다. 이는 이 회사의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분석에 따른 것이다. 하이투자증권은 한국 조선 산업의 경우 올해 벌써 15척의 LNG 운반선을 수주했고 앞으로도 대규모 LNG 운반선 발주가 기다리고 있으며 한국카본이 지난해 세운 보냉재 수주 기록도 올해 다시 경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같은 날,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종전대로 ‘매수’와 11만5000원으로 제시했다. 이는 이 회사의 제작비 증가에 대한 우려가 과도하다는 분석에 기인한다.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의 주가는 전날 하루에만 7.24% 급락했는데 전작인 ‘미스터 션샤인’의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추정되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방영을 앞두고 제작비 부담에 대한 우려가 고조됐다고 분석했다. 최광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카본은 지난해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 보냉재 관련 수주

소유진, 서경덕 교수와 '여성독립운동가 재조명 캠페인' 펼친다
[KJtimes=김봄내 기자]배우 소유진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힘을 모아 '여성독립운동가 재조명 캠페인'을 SNS상에서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여성독립운동가의 실제 사진과 업적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수 있는 1장짜리 카드뉴스로 제작하여 SNS상에 널리 알리는 방식이다. 그 첫번째 주인공은 남자현 열사다. 3.1운동 이후 중국으로 망명한 후 서로군정서에 가입하여 군사들을 뒷바라지 했고, 10개의 여성교육회를 조직하여 독립운동과 여성계몽에 힘썼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민족의 강인한 독립정신을 알리기 위해 '조선독립원'이란 혈서를 써서 국제연맹조사단에 일제의 만행을 호소한 역사적인 사실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여성독립운동가라면 대부분이 유관순 열사만을 떠올리는데,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여성독립운동가들을 매달 한명씩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팔로워 수가 많은 각 분야별 유명인사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인데, 약 65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배우 소유진과 첫 시작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