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문화스포츠 풍향계

강다니엘, 5월 3째주 베스트아이돌 65주 연속 선정

[KJtimes=이지훈 기자]201953째주 베스트아이돌(BESTIDOL)은 강다니엘로 선정되었다.

 

20195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53째주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45763표를 득표하며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는 총 149934표가 던져졌으며 13028개의 아이디로 투표되었다.

 

지난주 뷔에게 내줬던 2위 자리를 이번에는 지민이 다시 탈환하며 2등 경쟁은 매주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약 7000표라는 큰 차이로 지민이 승리하였고 차주에 또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4위 황금 막내 정국은 꾸준한 인기로 그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과 하성운도 5, 6위 자리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흑발로 변신하여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박지훈이 7위로 올라왔으며 솔로 데뷔곡 안녕하세요로 우리에게 돌아온 김재환이 8위를 차지했다.

 

AB6IX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박우진은 9위에, 노란색 옷이 잘 어울리는 황민현이 10위에 안착했다.

 

여자 차트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31주 연속 1등을 달성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인형 미모와 어울리지 않는 4차원 매력으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하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댄스라는 재밌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614일 생일을 앞둔 트와이스의 쯔위가 지난주에 이어 2등을 유지하고 있으며 큐티 뽀짝 빵토미’, ‘월클 토미라는 귀여운 별명을 갖고 있는 혼다 히토미가 3위를 유지했다.

 

어느 각도로 찍어도 화보라는 ITZY의 막내 유나가 지난주 7위에서 3계단 상승하여 4위에 안착했고 여신미모 배리더 아이린이 지난주에 이어 5위를 이어갔다.

 

시크+러블리 매력의 블랙핑크 리사는 지난주 9위에서 3계단 상승한 6위로 순위가 껑충 뛰었고 남자들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태어났다는 모태 애교 사나가 7위에 안착했다.

 

케이콘에 참석한 우주소녀 루다는 꾸준한 득표로 8위에, 대학축제에서 레전드 짤로 인기몰이 중인 나연이 9, 같은 그룹 모모가 10위에 오르며 top10을 마감했다.

 

그룹 차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26주 연속 그룹 랭킹 1위를 달성했다.

 

그룹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이 압도적인 수치를 얼마나 이어갈지 그 인기가 대단하다.

 

2위는 개별활동으로도 각각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EXO가 차지했고 Happly ever after 앨범을 발매하여 인기몰이 중인 뉴이스트가 3위를, 걸그룹 최초 유튜브 1억뷰 11개 연속이라는 대기록을 새운 트와이스가 4위를, 부도칸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아이즈원이 5위를 차지했다.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그린 버전 무빙 티저를 공개한 우주소녀가 6위에 안착했고 구름 팬덤 몰고 다니는 핫스타 ITZY7위에 올랐다.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레드벨벳과 월드클래스로 활약 중인 BLACKPINK가 영국팬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소식과 함께 각각 8, 9위를 차지했다.

 

새 미니앨범 ‘WE’를 앨범 차트 1위에 올리고 다운로드 차트 정상에 오른 WINNER10위에 안착하며 TOP 10이 마무리되었다.

 

베스트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쳐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 내용은 베스트아이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카본·스튜디오드래곤, 증권사가 관심 가지는 까닭
[KJtimes=김승훈 기자]한국카본[017960]과 스튜디오드래곤[253450]에 대해 하이투자증권과 대신증권이 각각 관심을 가지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하이투자증권은 한국카본의 목표주가를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종전대로 ‘매수’를 유지했다. 이는 이 회사의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분석에 따른 것이다. 하이투자증권은 한국 조선 산업의 경우 올해 벌써 15척의 LNG 운반선을 수주했고 앞으로도 대규모 LNG 운반선 발주가 기다리고 있으며 한국카본이 지난해 세운 보냉재 수주 기록도 올해 다시 경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같은 날,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종전대로 ‘매수’와 11만5000원으로 제시했다. 이는 이 회사의 제작비 증가에 대한 우려가 과도하다는 분석에 기인한다. 대신증권은 스튜디오드래곤의 주가는 전날 하루에만 7.24% 급락했는데 전작인 ‘미스터 션샤인’의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추정되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방영을 앞두고 제작비 부담에 대한 우려가 고조됐다고 분석했다. 최광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카본은 지난해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 보냉재 관련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