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신상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뿐 아니라 얇은 겉옷에도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풀커버리지가 자랑하는 풍성한 볼륨 업과 매끈한 라인 보정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노와이어로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엠코르셋의 상품기획 총괄을 담당하는 조혜선 전무는 내몸긍정주의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원더브라 풀커버리지의 강력한 푸쉬업과 보정 기능에 언더웨어를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맞춰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노와이어의 편안함과 매끈한 몸매 보정 기능까지 모두 갖춰 올 여름 완벽한 착용감과 핏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풀 커버리지 몰드컵이 가슴 전체를 볼륨감 있게 감싸주며, 가슴 앞 중심을 높여 와이어 없이도 안정적으로 가슴을 모아줘 윗 가슴까지 볼륨이 살아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고민스러운 군살 커버를 위해 넓은 날개와 U자형 뒷날개 구조가 겨드랑이부터 옆구리와 등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특히 히든 봉제를 적용한 날개 라인이 얇은 옷차림에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실루엣과 한층 돋보이는 옷맵시를 완성한다.

 

또한 이번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여름을 앞두고 출시되는 신제품인 만큼 덥고 습한 날씨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썸머 란제리로도 주목 받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 시키는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피부에 닿는 안감에 적용하고, 넓은 날개에는 땀 배출이 용이하면서도 시원한 시스루 PN망을 적용해 산뜻한 착용감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528GS 홈쇼핑에서는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더브라 원데이 특집생방송이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오전 930분 방송을 통해 퍼펙트 썸머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저녁 940분 방송에는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론칭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최초 공개할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데이 특집만을 위한 파격 구성이 예고돼 여름 맞이 란제리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