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SSG페이, 이마트24에서 맥주 8캔 ‘1만 5천 원’에 제공

[KJtimes=김봄내 기자]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여름이 빨리 찾아왔다. 때 이른 더위를 피해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축구와 야구 등 스포츠 경기를 보며 시원한 맥주 한 모금으로 더위를 달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여름을 맞아 이마트24에서 수입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혜택을 준비했다.

 

 

6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이마트24에서 수입 맥주 8(2만 원)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5천 원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15천 원에 제공한다. 41만 원에 판매 중인 수입 맥주를 대상으로 8캔을 선택하여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축구 팬들을 잠 못 들게 할 빅 매치들이 연달아 예정된 만큼, 여름밤 축구 경기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려는 이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SSG머니 캐시백은 월 11회에 한해 5천 원 한도 적용, 718() 일괄 제공된다. SSG머니는 SSG페이의 선불 결제 수단으로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SSG닷컴, 스타벅스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사업부장은 빠르게 찾아온 여름과 다양한 축구 경기가 열리는 6월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마트24와 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SSG페이가 준비한 알찬 혜택과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SG페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과 이마트24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