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즐거움과 쇼핑이 한 곳에 팍"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팍 브랜딩 영상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원스톱 쇼핑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팍 브랜딩 영상공개와 함께 SNS 이벤트 및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31)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영화관, VR, 카페 등 여행 전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에서 면세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모습을 전달한다. 영상 속 반복되는 은 파크(Park)의 언어유희적 표현으로 발걸음이 팍’, ‘시선이 팍’, ‘즐거움이 팍등 다양한 표현과 함께 쓰인다. 이를 통해 즐거운 쇼핑과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팍팍제공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팍 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팍 브랜딩 영상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1박 숙박권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 (1)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 (5) VR Zone 용산 아이파크몰점 BIG3 이용권 (5)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영상 공유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덤 뷰티박스와 음료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531()부터 616()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621()에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된다.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팍 브랜드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 1,000원이 증정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숙박권(2)이 증정된다. 또한 용산점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을 외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 고객일 경우 5천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연계 프로모션 이벤트 경품은 1인당 최초 1회에 한해서만 지급된다. 연계 프로모션은 531()일부터 828()까지 진행된다.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황재원 팀장은 여행 전 최상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서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이라는 쉽고 귀에 쏙쏙 박히는 단어를 활용한 영상을 제작했다여름 휴가를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였으니, 휴가철 즐거운 면세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쇼핑공간에서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형 면세점이다.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 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면세 쇼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