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LNG운반선 2척 수주...4500억원 규모

[KJtimes=김봄내 기자]삼성중공업은 버뮤다 지역 선주와 액화천연가스운반선(LNGC) 2척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4497억원(38천만달러)으로 최근 매출액의 8.5%에 해당한다.

 

이번에 계약한 LNG운반선 두 척은 2022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은 올해 LNG운반선 10, FPSO 1기 등 11, 30억 달러의 수주 실적을 냈다고 말했다. 이는 올해 수주 목표(78억달러)38%.

 

삼성중공업 수주잔고는 약 203억 달러로, 작년 3200억 달러 아래로 떨어진 이후 처음으로 회복했다.

 

삼성중공업은 작년 하반기부터 선가가 회복 중인 LNG운반선과 올해 발주가 재개된 해양플랜트 등 고부가가치 선종을 선별 수주한 전략이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엠코르셋,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51년 전통의 뉴욕 감성을 담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의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클라인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함께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렸다. 고혹미가 느껴지는 화려한 레이스를 360도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 아이템 브라렛 스타일로 압박감 없이 부드럽게 등과 어깨 끈을 감싸는 런닝 형 스타일이다. 특히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컴퍼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레이스·밴드·헴의 라이크라 3단계 풀 커버 보정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살려준다. 9가지 사이즈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브라와 세트 구성된 팬티 역시 라이크라가 함유된 레이스와 헴을 전체적으로 적용해, 매끈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아랫배 보정과 맥스(MAX) 형 스타일로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 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