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일동후디스, 건강한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의 국내 최초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로,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낸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다. 또한, 설탕과 당류를 철저하게 배제하여 건강함을 살렸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이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upgrade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이기에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김동성 사랑해서" 친모 청부살해 청탁 여성, 항소심서도 징역 2년
[KJtimes=이지훈 기자]친어머니 청부살해를 시도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중학교 교사가 항소심에서도 같은 형량을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항소3부(김범준 판사)는 11일 존속살해예비 혐의로 기소된 임모(31)씨의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이렇게 판결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어머니가 없어야 내연남과의 관계 등을 자기 뜻대로 할 수 있다는 그릇된 생각에 청부살인을 의뢰했다"며 "어머니의 주소, 출입문 비밀번호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6천500만원을 송금하는 등 사안이 중하다"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를 살해하고자 한 것은 어떠한 이유로도 용납될 수 없으며 비난 가능성이 높다"며 "인간의 생명을 침해하는 중요한 범죄이므로 죄책이 무겁다"고 피고인을 질타했다. 다만 "범행을 자백하고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진정으로 피해자에게 사죄했다"며 "내연관계, 정신의학적 문제 등으로 정상적 판단력을 잃고 잘못된 선택을 했다며 정신과 치료를 다짐하고 있고, 피해자인 어머니도 자신의 잘못으로 피고인이 이 상황에 이르게 됐다며 선처를 탄원하고 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임씨는 자신의 친모를 살해해달라며 심부름센터 업자에게 총 6천500만원을 건넨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