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코리아나 화장품,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게 끝내는 원터치 커버 아이템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본품25g+리필25g/40,000)’은 첫 터치부터 고 밀착 커버력을 자랑하는 짐승 용량의 베이스 제품이다. 탄력 있는 구상 파우더와 빛을 반사해 화사함을 끌어올리는 판상 파우더의 과학적인 비율이 모공, 주름 사이를 섬세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수 실리콘으로 코팅한 포뮬러에 지속력을 한 번 더 꽉 잡아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메이크업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실크 텍스처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 21호와 내추럴 베이스 23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텐세컨즈의 브랜드 콘셉트인 ‘10초 메이크업에 맞춰 바쁜 아침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최소화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대형 사이즈 쿠션인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텐세컨즈의 강점인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방금 화장한 것 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것이라 밝혔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