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안다르, 소이현 TVC 공개 아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시밀러룩' 연출

[KJtimes=김봄내 기자]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브랜드 뮤즈 소이현의 TVC를 내일(14)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소이현의 TVC는 아이와 함께 시밀러룩 컨셉으로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경험하는 편안함을 담아냈다. 특히 소이현과 아이가 함께 즐기는 물놀이 장면은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인 에어쿨링 레깅스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

 

광고의 컨셉은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일상 속 행복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는 소이현과 아이가 하루의 일과를 함께하며, 집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에어쿨링 레깅스로 더욱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안다르만의 뚜렷한 기업 철학을 나타낸다.

 

소이현이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는 기존 9부와 최근 출시한 8.2부 레깅스로, 보다 다양한 기장감과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아이와 함께 연출한 시밀러룩은 아이가 있는 여성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광고는 15, 3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14일부터 TVC를 비롯, 영화관, 유튜브, 카카오, 안다르 공식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소이현을 통해 이번 광고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아이와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로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