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SS 시즌부터 FW 시즌까지… 2019년 뉴 트렌드 ‘얼씨룩’

[KJtimes=김봄내 기자]2019년 트렌드 키워드 얼씨룩(Earthy Look)’, Earth(지구)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Earthy(, 흙 같은) Look은 흙과 비슷한 컬러, 더 나아가 나무 컬러와 같은 자연적인 컬러감을 활용한 패션을 뜻한다. 크림, 샌드, 베이지, 회갈색, 카키 등의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룩을 일컫는 얼씨룩은 SS 시즌은 물론, FW 시즌까지 계속해서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 지난해에 이어 계속되는 베이지컬러 열풍

 

FW 시즌을 대표하는 베이지 컬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는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연한 베이지 컬러는 깔끔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선명한 브라운 컬러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느낌의 얼씨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연한 베이지 컬러감의 리넨 소재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연한 컬러감이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체크 패턴이나 모노그램 패턴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이나 명도와 채도가 다른 베이지 계열 컬러 아이템을 매치해 트렌디한 얼씨룩을 완성해보자.

 

 

*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 컬러 카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카키 컬러는 베이지보다 선명한 컬러감과 시크한 느낌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크한 컬러감의 카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카키 컬러 팬츠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상의를 착용거나, 데님 팬츠에 카키 셔츠나 티셔츠를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얼씨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한 얼씨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같은 컬러감의 상하의에 톤의 변화만 주는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독특한 컬러감의 카키가 부담스럽다면 시계나 신발, 모자 등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