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셀큐어,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여름철 베스트셀러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의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가격을 33% 낮춘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경남 함안에서 발견된 약 700년된 씨앗에서 피어난 아라홍련의 생명력을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라홍련에서 추출해 셀큐어가 5년간 연구하여 만들어낸 함안 연꽃캘러스 추출수90.3% 함유한 이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퍼스트 에센스로써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줘 다음 단계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셀큐어는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분생기 박스를 판매한다. 오는 77()까지 판매하는 수분생기 박스는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과 ‘5겹 연꽃 코튼’, ‘아라760 트라이얼 키트와 여행용 키트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5겹 연꽃 코튼 솜은 앞뒤가 다른 듀얼 코튼으로 각질 제거 및 클렌징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낱장으로 분리해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스킨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